YONGPHOTOS.COM

초록언덕과 나무의 풍경이 그려지는 대자연, 대관령 싸리재의 봄풍경



반응형



  대관령 싸리재





싸리재는 대관령에 가면 꼭 빼먹지않고 찾는 곳입니다. 

횡계 시내와 알펜시아 리조트를 잇는 작은 도로 옆에 있어 오며가며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요.

이곳에 살고계신 살바토레 형님의 추천으로 사진으로 처음 담은지  어느덧  삼년전 일이네요. 



싸리재에선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근사한 곳이라 생각해요.

일본에 비에이가 있다면 우리나라엔 대관령 싸리재가 있다고 생각했을만큼 근사한 겨울 풍경이 아련하네요.. 

매번 겨울 풍경만 담아오다 지난 봄 강원도 여행길에 이곳의 봄풍경을 담을 수 있었어요.

너무도 좋았지만 초록 언덕에 듬성듬성 황토가 보이는게 조금 거슬리더군요.



대관령에 가신다면 싸리재에 들려 대자연을 한번 느껴보세요. 


(주의, 도로가 좁으니 필히 차조심 하셔야해요.)




.

.

.




.

.

.




.

.

.




.

.

.




.

.

.




.

.

.




  저기 살바토레 펜션이 보이네요.


 


2013/01/  대자연 속 겨울을 담고 싶다면 꼭 가봐야 할 곳, '대관령 싸리재'


2014/01/  상고대로 덮힌 대관령 싸리재의 겨울 풍경

 

 

 

2015. 05.  대관령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5.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