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봄처녀도 설레게하는 '좌광천 유채꽃단지'



반응형


2011년 5월 29일 일요일


기장군 칠암리에 있는 야구등대를 보고
장유 아울렛으로 가는 길에 좌광천에 조성돼있는 유채꽃단지에 잠시들렀습니다.
아울렛까지 갈 길이 멀기 때문에, 딱 10분만을 약속하고 차에서 내렸습니다.
약속을 칼같이 지켰기 때문에 정말 몇 컷 못 담았네요^^;;;
(빨리 여자친구를 사진의 세계로 인도해야하는데,
관심이 없으니 옆에서 아무리 쫑알거려도 소용이 없습니다 ㅎㅎ)





좌광천 레저, 유채꽃 단지



좌광천에 있는 유채꽃 단지는 좌광천 레저, 유채꽃 단지라는 푯말로 표시되어 있었는데요,
장안읍과 고리원자력본부의 지원으로 어도, 징검다리, 원두막등이 조성된
레저 꽃단지로써 장안읍주민자치회가 관리하고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하고, 가을엔 코스모스가 군락을 이뤄서 핀다고 하니,
가을에 높고 푸른 하늘을 볼 수 있는 어느 날 제대로 한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다. ^^



유채꽃과 원두막, 기장 좌광천꽃단지



기장 좌광천꽃단지의 풍경



'잠시 쉬어가자구~', 기장 좌광천꽃단지



유채꽃, 기장 좌광천꽃단지



내 여자친구도 모델로 만들어주고 싶다!!



제 작은 소원이 있다면,
여자친구 모델만들기 대작전이란 포스팅을 연재하고 계신 '상상쟁이다람쥐' 님처럼
저도 제 여자친구를 모델처럼 찍어주고 싶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어렵습니다...OTL....
사진가 다니엘 르나노와 본 토마슨 두분이 지으신
'인물사진 잘찍는 100가지 방법'이란 책도 읽어보았는데,
앞으로 10번은 더 읽어봐야 듯 합니다. ^^
그럼 저의 소중한 추억을 살짝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기분좋은 봄처녀, 기장 좌광천꽃단지



 

봄처녀의 수줍음, 기장 좌광천꽃단지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은 글도 짧고 사진도 많이 부족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