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제22회 동래읍성역사축제 불꽃쇼(축제의 시작)



반응형




축제의 계절인 10월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주 실망만 가득했었던 자갈치축제의 불꽃쇼의 아픔(?)을 잊고, 

어제부터 시작된 동래읍성역사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불꽃쇼를 담아보았어요.

동래구민으로써 재작년부터 동래읍성역사축제는 꼭 사진으로 담게되네요.(음!)



동래읍성역사축제의 첫 불꽃은 북문 바로 아래에서 촬영을 했었고, 

다음해에는 복천 고분군에서 담았어요. 그리고 올해는 사무실 근처 아파트 옥상에 올라

동래의 시내야경과 함께 담았는데요.  불꽃이 크고 촬영하기 편한 형태로 올라와서

기대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마음에 드네요. 

내년에는 또 어디에서 촬영할지 즐거운 고민도 늘었어요. ㅎㅎ 

 



  20회 동래읍성역사축제 불꽃쇼

 




  21회 동래읍성역사축제 불꽃쇼

 






불꽃사진을 담고 보정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하나의 구도를 정해놓고, 레이어 합성하는 방법을 즐겨 사용합니다.

이번 불꽃쇼도 다양한 불꽃을 모아 한장으로 완성시키는 방법으로 담고 보정해봤어요.







  매직타임에 담은 동래 시내야경




마지막으로 동래읍성역사축제는 

부산시 최우수축제로 선정될만큼 강한 개성을 가진 문화관광축제입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하게 있지요..... ㅎㅎ 

축제는 이번 주 일요일까지 입니다. ^^ 



2016 제22회 동래읍성역사축제 행사일정 바로가기







.

.

.




.

.

.




.

.

.




.

.

.




  동영상으로도 한번 담아봤는데...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 ;;;;


 

 

 

 

 

2016. 10.  동래읍성역사축제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