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제주행 비행기에 몸을 실고...



반응형

 

 

제주여행 1일차 일정

 

 

7C 0561, 08AUG, 18:10 발 제주행!

 

 

 

휴가차 떠나는 여행치곤 출발 시간이 늦은감이 있었습니다.
휴가의 첫날을 온전히 날려버리는 기분도 없지않았지만,
이 시간의 항공권을 선택한건 단순히 경비을 줄이기위한 방편이었어요.
더구나 여름 시즌이기 때문에 제주에 도착해
최소한 일몰(혹은 야경)은 볼 수 있겠단 생각도 있었죠.
(항공원 50%할인이라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고 저는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아내는 다음엔 꼭 아침 첫비행기를 이용하자...라는 답을 내리더군요 ㅋ

 

 

국내선 탑승수속은 20분전까지 완료해야한다.

 

 

 

 

커피 한잔 마시며 출발전, 여행으로 들뜬 기분을 만끽해봅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아내~

 

 

 

 

바다위를 날다....

 


비행기를 타게되면 창밖을 보며 의례적으로 담게되는 사진,
하지만 안타깝게도 창가석이아닌 통로석을 예매했더군요...제가 ㄷㄷ
(역시 싼데는 이유가.. ㄷㄷ ㅠ)
그렇게 애처로운 눈빛으로 하염없이 창밖을 보고 있으니,
창가석에 앉아있던 '마음씨가 천사같았던 ㅊㅈ' 께서 자리를 양보해주셨어요.
다행이 그렇게 원하던 사진 실컷 찍으면서 제주까지 날아갈 수 있었죠~
다만 사진으로 담기엔 창도 너무 지저분했고, 날씨도 너무 아쉬웠어요. ㅠ

 

 

 

 

다도해 상공을 날다

 

 

 

 

폭신폭신한 구름

 

 

 

 

빠르게 변해가던 하늘, 제법 괜찮은 일몰을 만난 순간

 

 

 

 

Hello 제주~! `J^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