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2021 여름, 상큼한 레몬색의 블루투스 이어폰 “Sudio Nio Lemon”

 리뷰 2021. 7. 19. 01:07 글 / 사진 : 용작가

  필독! 저작권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Copyright Notice)



반응형

 

 

 

오랜만에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2021 여름을 맞아 수디오의 베스트셀러인

Nio에서 새로운 색상인 Lemon을 출시되었는데요.

Nio Lemon을 먼저 받아보고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었어요.

2년만에 수디오 이어폰을 만나게 되었네요.

얼마나 좋아졌을지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Nio Lemon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토트백과 카드 홀더가 들어있었어요.

특히 토트백은 북유럽 아이슬란스 출신의 비주얼 아티스트인

Andrea Maack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토트백은 여러가지 용도로 쓰임이 많지요. ㅎㅎ

* 7월12일부터8월26일까지 수디오 이어폰 제품 구매시 무료 증정

 

 

Nio Lemon의 생김새는 에어팟1,2와 정말 닮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스웨덴 에어팟이라고도 불리더군요.

하지만 Nio에는 윙팁이 기본적으로 제공되어 착용감이 훨씬 안정적이었고,

생활방수 기능까지 있어 좀 더 하드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더구나 3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하니 정말 대단한 자신감인것 같습니다.

저 역시 2015년부터 수디오 리뷰를 진행했으니

그런 부분에선 신뢰를 할 수 있는 브랜드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리뷰했던 제품도 AS를 요청해서 깔끔한 처리를 받은 경험도 있고요.

바람처럼 등장했다 이슬처럼 사라지는 브랜드들도 많은 시대니까요..

 

 

Sudio Nio Lemon 구성품

 

 

Sudio Nio Lemon의 스펙

 

* 최대 20시간 재생가능
* 탈부착가능한 윙팁으로 완벽한 착용감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사이즈 구비)
* 터치 컨트롤로 다양한 조작가능 (양쪽을 터치하여 전후 넘기기나 음량 조절이 가능)
* IPX4 방수등급 (= 전방향으로 비산되는 물로부터의 보호)
* 자동 페어링으로 편안한 사용 가능
* 총 4개의 듀얼 마이크 기술과 주변 소음 조절 기능으로 안정감있는 품질의 통화 제공
* Sphere 멤버십으로 3년의 무료 워런티 제공(전 수디오 제품)

 

 

 

공식 홈페이지인 www.sudio.com에서 주문시

할인코드 yongphotos 를 입력하시면 전 제품 15%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매하실분은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1. 07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21.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ak1778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yongcamp.fam_kr

 

< 본 리뷰는 Sudio사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해본 소감을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