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일본/큐슈] 일명 키티랜드로 통하는 하모니랜드에서 담아온 스냅사진



반응형





하모니랜드는 일명 키티랜드로 불리는 놀이공원인데요.

미취학 아동이 즐기기에 딱 적합한 수준이었어요.

키티 캐릭터를 딱히 좋아하지 않고, 익사이팅한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무의미한 장소가 되겠네요.….ㅎㅎ



 






일정이 조금씩 늦어지다보니 하모니랜드에 도착하니 오후 3시....

이날은 폐점시간이 오후 5시라고 하더군요.

엉뚱이는 무료입장이 된다치더라도, 성인2명에 대충 6만원 정도...

두시간 머물기엔 비싼 값이었지만, 여기까지 온게 아깝기도 했고,

언제 다시 와볼지 모른다며, 짧고 굵게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나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니 

요일이나, 날짜별로 폐점시간이 조금씩 다른것 같더라고요… 









하모니랜드는 온전히 엉뚱이를 위한 장소였는데요.

엉뚱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싶기도 했고, 그 모습을 담고 싶었기에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필수코스로 넣어뒀었죠.


두시간 밖에 머물지못해 키티랜드를 온전히 즐기진 못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엉뚱이가 좋아해줘서 덩달아 저희에게도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대관람차를 못타본게 역시 가장 아쉽네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키티랜드를 가고자한다면 반나절 정도는 투자한다는 생각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

유후인과 뱃부를 거쳐 다시 기타큐슈로 달려가봅니다….

 




 

 

 

2017. 03.  하모니랜드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