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미국/괌여행] 사랑의 절벽 Two Lovers Point 필수코스정복!



반응형





미국, 괌을 여행의 필수코스인 

사랑의 절벽을 마지막 여행코스로 찾았습니다. 



 Puntas Dos Amantes, Two Lover's Point 

1 인당 $ 3 (6 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영업 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사랑의 절벽은 투몬의 절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차모로족 여인과 청년의 슬픈 사랑의 전설이 있는 곳이라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곳곳에 사랑의 증표들이 달려있었어요... 

부산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같은... ㅎㅎ

암튼 이런 멋진 절경과 전설이 더해져 명소로 자리를 잡게 되었나봅니다. 

저역시 입장료 3천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꼭 가보세요. ^^


마침 해질무렵에 도착해 근사한 일몰까지 만나 볼 수 있었네요. 

현지인의 도움으로 기분 좋은 가족 사진도 남길 수 있었고 말이죠... 


괌에서의 시간이 끝나가네요....






.

.

.




  머리를 하나로 묶은 차모로 소녀와 청년 동상

 




.

.

.




.

.

.




.

.

.




  일행은 아니었지만 근사한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어서...


 



.

.

.



 

 

 

 

2016. 06. Two Lovers Point, Guam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