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민락수변공원에서 담은 마린시티와 광안대교 야경



반응형





10월 3일 개천절, 공휴일을 선물해주신 

단군할아버지께 감사한 마음으로 종일 집에서 푹~~~ 쉬다가 

(낮잠을 세시간 넘게 잤다는... 전날 술도 안마셨는데...ㅋ)

늦~은 오후에 민락수변공원으로 마실다녀왔어요.



엉뚱이는 HENES M7[각주:1]타고 라이딩을 즐기고, 

엄마는 적당한 벤치에 앉아 카페라떼를 마시고, 

아빠인 저는 삼각대 세우고 사진 촬영을 했었네요.

(아... 이보다 완벽 할수가 없다!!ㅋ)



근데...단 한가지!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웠어요... 

온몸이 축축.... 이 찝찝함이란...후.... ㅠㅠ;;;







가볍게 나온다고 엑백스만 들고 나왔는데,

갑자기 하늘이 희떡 디비지지 뭡니까...

큰 기대없이 삼각대 세워놓고 몇 컷 찍어봤는데

결과물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 괜찮네요...

 


어쨋든 마실을 핑계로 민락수변공원까지 가서

오랜만에 마린시티랑 광안대교 야경을 담아왔습니다. 






  늦은 오후의 수변공원 마실


 



  모기가 '깍!' 물어서 눈밑에 멍든 엉뚱이


 



  요트,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ㅎㅎ


 



  하늘이 희떡 디비졌어요... 오랜만에 만나는 근사한 색의 노을


 



  마린시티 야경 


 

 

 

 

2016. 10.  민락수변공원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 태풍 차바가 오기 이틀전 모습인데요... 

수변공원도 이번 태풍으로 피해가 많더군요. 

빠른 피해복구를 기원합니다. 



  1. 유아전동차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