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사설 아이폰 수리전문점, '아이픽스샵 부산대 동래점' 후기



반응형


  장인의 손길

 




언젠가부터 제 아이폰6의 전원버튼이 지맘데로 작동되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래도 전원쪽 케이블이 고장난것 같더라고요.

리퍼기간이 남아있다면 그냥 리퍼받을 수 있는 증상이긴 한데,

이미 리퍼기간도 끝나버린 녀석이라 사설 수리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처음엔 알리에서 전원케이블을 구매해서 자가수리를 해볼까하다가....

유투브 영상으로 수리하는 과정을 보고선, 마음을 접고 사설수리점을 찾게 되었어요...

케이블이 배송되어오는 시간, 자가수리하느라 받는 스트레스를 감안했을때 

그냥 사설 수리점에 맡겨버리자라는 결론이 난거였죠....ㅋ

(아이픽스 샵 사장님 말씀도 전원케이블은 난이도 상이라고...)



사무실 근처에 있는 사설 아이폰 수리전문점을 찾다가 

'CGV 동래' 매표소층에 있는 '아이픽스샵 부산대 동래점'을 알게되었어요. 

체인인지 비슷한 이름으로 여러 군데가 검색되긴하더군요.





전화로 비용을 여쭤보고 방문했는데,(너무 비싸면 그냥 자가수리하려고...)

생각보다 수리비용도 저렴했었고,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수리하고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해 아이픽스샵 부산대점에 다시 찾았는데,

비용도 받지않고 깔끔하게 문제 증상을 잡아주시기까지~!!!



유쾌하고, 실력 좋으신 사장님 덕분에 제 아이폰이 정상이 되었어요.

서비스로 5pin 젠터에 꼽을수있는 충전어뎁터까지 주셨.... Good! +_+)!bb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




  CGV매표소층 오락실 옆에 있어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이더군요. ㅎㅎ


 


  다시 정상폰으로 돌아왔습니다. 선물도 감사해요. ^^




 

 

 

 

2016. 09.  아이픽스샵 부산대 동래점 후기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