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카스 생맥주가 한잔에 1,000원!!! 남천동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방문기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8월 8일부터 31일까지 

카스 생맥주를 한잔에 1,000원에 마실수 있는 

ONCE IN A SUMMER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진 클릭!




바로 어제 퇴근 후 처제네와 함께 남천 아웃백에 들려 맥주한잔 마시고 왔어요.

아무래도 꼬맹이들 데리고 가기 편한 음식점이다보니 부담없이 찾게되는것 같아요.

안주거리로 요리 몇 개 주문하고, 꼬맹이들 식사도 시켜놓으니 역시 푸짐하더군요.

결국 맥주마시러 갔다가 밥만 먹고 온 기분이 들었지만요...ㅋ;;;







정말 맛있게 밥을 먹고, 바로 헤어지는게 아쉬워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산책하다

해변에 앉아서 간단하게 맥주 한캔씩 더 마시고 헤어졌네요.

오늘이 쉬는 날이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던 밤이었어요. ^^







  맥주 많이 마실 생각에 동서차에 얹혀갑니다. 룰루랄라~


 



  꼬맹이들 메뉴부터 먼저 시켜놓는 꼼꼼함! ㅎㅎ


 



  '오지 치즈 후라이'는 사랑이죠... 아웃백 최고의 맥주안주! ♥0 


 



  안주도 나왔으니 짠하고 시원하게 한자안~~~!


 



  단돈 만원 짜리 립.... 무슨 할인을 받았대요.


 



  제가 애정하는 '투움바 파스타'....ㅎㅎ


 



  마지막으로 꼬맹이들 식사 '키즈 찹 스테이크'와 '키즈 카카두 리조또'


 



  하지만 엉뚱이♥는 아빠 입맛을 닮았는지

'툼바 파스타'를 더 잘 먹더군요.... ㅎㅎ


 



  지금보다 더 꼬꼬마때 찍었던 프레임과 

비슷하게 찍었는데.... 많이 컷네요. 우리 엉뚱이♥




 



  마칠시간이 다되어 가게가 조용하네요...


 



  저 모습을 보고 있으니 우리 꼬맹이들 

꼭 호주 데려가줘야되겠단 생각이......

절대 제가 사진찍으러 가고 싶어서 그런거아니에요... ㄷㄷㄷ


 


.

.

.






  한참을 걸어 드디어 광안리해변에 도착!

꼬맹이들은 바로 모래놀이삼매경에 빠졌네요. ㅎㅎ


 



  바다를 보며 4캔 만원행사하는 편의점표 캔맥주 한잔!

우리의 소소한 여름밤은 그렇게 흘러갔습니다.....


 


 

 

 

 

2016. 08. 아웃백남천 & 광안리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