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켄우드 커피메이커 CM 020 '유로망고' 직구대행 구매 후기

 리뷰 2016. 4. 28. 12:43 글 / 사진 : 용작가

  필독! 저작권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Copyright Notice)



반응형






신혼때 사서 쓰던 커피메이커가 고장나서 버려버리고, 

처제가 선물해준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으로 가끔씩 커피를 내려마시다...

귀차니즘이 폭발해 다시 커피메이커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자동머신이 아니다보니 에스프레소 한잔 뽑으려면 

커피 다지고, 내리고, 세척하고, 추출구도 닦아줘야하고.....

마시기도 전에 귀차니즘이 발동합니다. 

나중엔 커피내리는게 벌칙이 되기도 하더군요...  ㅋ;;;;







저렴한 커피메이커도 많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예쁜 걸로 알아보니 가격대가...그러다 켄우드 CM020 시리즈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출시된지는 조금 된 제품이지만 저도 아내 마음에도 쏙 드는 디자인과 색상이더군요. 




  다음쇼핑 검색화면

 





국내에서 판매하는건 온라인 기준(다음쇼핑검색) 약 14만원대였는데요.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이라 그런지 원하는 색상이 없더군요.

그래서 모델명으로 다시 검색을 해보니깐 

'유로망고'라는 직구대행 사이트에서 엄청 싸게 팔고있었어요.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10만원대!! 더구나 색상도 고를 수 있었어요.

직구라서 AS를 포기해야하는 단점은 있지만, 고장 안날껍니다... 무한긍정!!

직구대행이라 그런지 개인통관고유번호가 필요했어요...







  유로망고 사이트 주문내역(http://www.euromango.co.kr/)




 



4월 12일에 주문, 결재하고 4월 20일에 우체국택배로 수령했어요.

받자마자 통 세척 한번 해주고 바로 커피 한잔씩 내려 마셨어요. 

MAX선까지 물 채우니 머그컵 두잔 가득 채워지더군요. 

예쁜 커피잔으론 6잔 사이즈에요. 여행가서 커피잔 사고 싶네요. 응?!;;;; 




KENWOOD kMix CM 027





  빡스도 예쁘네요. ㅋ

 




  개봉하니 엉뚱이도 관심을 보이고요.

 




  세척 한번 하고 바로 커피 내려마셨어요. 

효과는 크지않았지만 추출하는동안 뚜껑에 

컵 올려놓으면 데워지는 기능도 있어요.


 


 

 

 

 

2016. 04. 20. 켄우드 커피메이커 온 날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경험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유로망고와 저는 일체의 관련이 없다는 저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