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우리의 추억이 함께하는 공간인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반응형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원도 여행을 할때마다 들리다시피 한 강릉의 테라로사 커피공장...

이번 강원도를 떠나기전 카페인을 보충하기위해 잠시 들렸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주차장에서 잠깐 눈을 붙히고 테라로사로 걸어갔는데요.  

역시 주말이라 엄청 많은분들이 커피공장을 찾으셨더라고요.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직원이 안내해주는 자리에 가서 앉았어요.

그런데 제작년 겨울여행때 앉았던 자리더라고요. 이런 우연이!!

그땐 엉뚱이가 엄마 배속에 있었는데, 지금은 한자리를 딱~! 차지하고 앉아있네요. 

 

커피 따로, 빵, 케잌 따로 주문을 받는 시스템이라 커피는 제가 주문을 먼저하고오고,

빵, 케잌은 아내가 가서 주문을 했어요. 주말이라 빵, 케잌 선택의 폭이 넓진 않았어요.

저는 '코스타리카 카를로스 원두'를 아이스드립으로, 아내는 요즘 꼿혀있는 카페라떼 아이스로 한잔씩 마셨어요.

엉뚱이는.... 손가락 빨다가 엄마가 사온 케잌 조금 얻어 먹더라고요. ㅎㅎ

커피공장을 둘러보며 잠시 추억을 회상해봤는데요. 이곳도 참 많이 바뀌었네요....

 

 

대표전화 : 033-648-2760

주소 : 강원 강릉시 구정면 어단리 973-1

영업시간 : 매일09:00~21:00 연중무휴

http://www.terarosa.com/

 

 

 


  테라로사 입구에서 찰칵!

 




  난로가 있는 대기실에서 대기중...

 




  20분쯤 기다리니 자리가 났어요.

 




  아이스핸드드립을 주문하니 코스타리카 카를로스 원두로 내려줬어요.

 




  엉뚱이가 먹을만한 음식은 없다는게... 아빠가 미안해~

 




  커피나무

 




  미스터래밍턴 케이크... 이거 맛없어요!

 




.

.

.




.

.

.




.

.

.




.

.

.




  하나씩 집어오고 싶던 커피잔들... 

 




.

.

.




.

.

.




  대빵 큰 그라인더

 






 

 

2015. 11.  테라로사 커피공장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5.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