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홍콩섬의 나이트 라이프 일번가, 란콰이퐁(Lan Kwai Fong)의 거리 풍경



반응형

 

 

홍콩섬의 나이트 라이프 일번가, 란콰이퐁(Lan Kwai Fong)의 거리 풍경

 

.

.

.

.

 

빅토리아 피크에서 택시를 잡아타고 란콰이퐁으로 향했다.
란콰이퐁은 홍콩 나이트 라이프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한다.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기전 홍콩 여행을 계획하면서
란콰이퐁에서 맥주를 들이키며 낭만의 밤을 보내야겠다며 신나했었는데,
막상 여행와서는 밤을 즐기는 그들의 모습을 부러운 눈으로 구경할 수 밖에 없었다.
여행전엔 아내도 나도 맥주캔을 입에 물고 다닐꺼라는 얘기까지 했었었다....;;;
마침 우리가 간 날이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분위기는 무르익어 있었고,
흥겹고 신나는 란콰이퐁만의 밤풍경을 간접적으로 경험해볼수 있었다.

 

.

.

.

.

 

 

2층버스를 타고 내려갈까하다가 기다리는 시간이 아까워 택시에 올라탔다.

 

.

.

.

.

 

 

내려가는길이 흡사 해운대 달맞이고개와
비슷하다는 생각을 하다보니 어느새 란콰이퐁에 도착!!

 

.

.

.

.

 

 

홍콩섬, 란콰이퐁(Lan Kwai Fong)의 거리 풍경

 

.

.

.

.

 

 

 

.

.

.

.

 

 

란콰이퐁(Lan Kwai Fong)의 또다른 볼거리, 하늘에 달려있던 우산과 공들...

 

.

.

.

.

 

 

금발 청년의 열정적인 공연도 감상하고...

 

.

.

.

.

 

 

화려한 홍콩의 밤거리를 담는다.

 

.

.

.

.

 

 

 

.

.

.

.

 

 

숙소를 가기 전 마지막으로 마트를 털기위해 출동!!! :)
망고야 기다려라!!! 아내가 임신한 뒤로 망고가 계속 땡긴다고 하네요. ㅎㅎ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