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홍콩섬, 완차이(Wan Chai)의 거리 풍경과 블루하우스



반응형

 

블루하우스는 1920년대에 지어진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주거건물이다.

 

 

 

홍콩을 다녀온 사람들의 사진에 반해 여행을 결정하게 되었고,
내가 원하는 동선으로 움직이기위해 여행안내서를 참고했다.
여행안내서에선 홍콩 현지인들의 삶 깊숙히 들어가서
그들의 진짜 모습을 보고 싶다면 완차이를 가보라했다.
그리고 소개된 두 곳의 사진을 보고 꼭 다녀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
.
.
.

 

센트럴에서 완차이로 가기위해 한번더 트램에 올라탔다.

트램이 다른 교통수단 보다 더 좋았던 점은

느릿느릿한 속도와 2층에서 내려다보는 좋은 전망 덕분에 

홍콩의 거리 풍경을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했기 때문이다.


트램에서 내려 첫번째 목적지인 블루하우스로 걸어가는동안 

지나쳤던 재래시장 풍경과 현지인들의 모습을 보니 

책에서 왜 완차이를 추천했는지 알 수 있을것 같았다.

블루하우스를 메인으로 근처를 둘러보고 두번째 목적지였던

구 완차이 우체국의 빨간 우편함까지 완벽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트램타고 구경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

 

.

.

.

.

 

 

책을 읽읍시다~!

 

.

.

.

.

 

아주머니 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요~ ㅎㅎ

 

.

.

.

.

 

완차이에는 블루하우스 말고도 알록달록 예쁜 건물이 많이있었다.

 

.

.

.

.

 

 

.

.

.

.

 

택시를 아끼는 기사아저씨도 보이고

 

.

.

.

.

 

 

택시에 앙증맞게 앉아있는 햄토리도 보였다.

 

.

.

.

.

 

 

.

.

.

.

 

 

.

.

.

.

 

 

.

.

.

.

 

 

블루하우스 앞에서 인증샷!

 

.

.

.

.

 

구 완차이 우체국의 빨간 우편함!!
처음엔 수평구도로 사진을 찍었는데, 정중앙에서 찍는건 실패....
후보정으로 과감하게 구도를 틀어버렸다.

 

.

.

.

.

 

 

.

.

.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