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대마도 히타카츠] 넉살 좋은 야보텐 아저씨와 함께 사진과 식사를... 야보텐








  やぼてん


히타카츠의 인기식당인 야보텐은 

'돈짱'이라고 불리는 대마도식 양념돼지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돈짱이랑 짬뽕 1인 세트 1,000엔씩하는 메뉴를 추천을 해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돼지구이 양이 좀 작은 감이 있었는데, 짬뽕까지 다 먹으니 적당히 배가 부르더군요. 

 

 

음식맛도 좋았지만 넉살좋은 사장님 덕분에 기분이 더 좋았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어느 정도 의사소통이 될만큼 한국어를 하셔서 돈짱 먹는 방법, 

상대마도의 주요 관광지, 여행 오면 좋은 계절 등을 알려주시더군요. 

그 외에도 자신은 아디다스 스포츠웨어를 좋아하시는데 대마도에는 파는 곳이 없다는 등

제 카메라를 보고 부럽다고 하시는 등 이렇저런 이야기를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아직 총각이라는 믿기지 않는 이야기까지... 두둥! ㄷㄷ

그래서 남자손님보단 여자 손님이 더 좋으시다고.. ㅋㅋㅋ

 

 

 

 

 

 

넉살좋은 수다와 함께 맛은 덤으로 있는 식당이었어요.

나가사끼 짬봉이라고 했더니, 나가사끼 아니고 야보텐 짬뽕이라 하던 그 짬뽕도

국물 한방울 남기지않고 후루룩 다 마셔버렸어요. 맵게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대표전화 : 0920-86-2954

주소 : 664 Kamitsushimacho Hitakatsu, Tsushima, Nagasaki Prefecture 817-1701 일본

영업시간 : 10:30~15:00 / 17:30~24:00


 

 

 



  두 여인 뭐하는거지? 식사전 파이팅을 넣는것 같은데 둘다 시선은 먼 산...

 




  고기 앞에서 어리버리 하고 있으니 야보텐 사장님이 구워주십니다. 

설명도 해주셨는데 한국어랑 일본어가 적절하게 섞여서 잘 못알아 들었어요...;;

 




  나가사끼 짬뽕이 아닌 야보텐 짬뽕이라고 강조하시던..... 진짜 맛있었어요. 

 




  유쾌한 야보텐 사장님




  남자는 별로 안좋아하신댔는데... 함께 인증샷!

 



 

  마지막 배웅 인사까지... 사장님 시선은 엉뚱이에게!


 

 

2015. 12.  Hitakatsu, Tsushima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Comment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