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홍콩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2



반응형

 

 

.

.

.

.

 

홍콩에서 벌써 두번째 밤을 보내고 있네요.
여행을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시간이 너무도 빨리 지나갑니다.
오늘도 하염업시 돌아다니다 자정이 넘어서 호텔에 들어왔는데요~


오자마자 미리 짐을 정리하고 메모리에 담겨진 사진을 백업해보니
오늘 하루동안만 팔백여장의 사진을 찍었왔네요.
베터리 두개 중에 하나를 충전기에 꼿아두고와버려서
어쩔수없이 최대한 아껴(?)썼는데...베터리 걱정없이 사진을
담았더라면 훨씬 많은 사진을 찍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좋은 사진 한장이면 충분하다는 생각을 하고있으면서도
양적으로도 욕심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새벽 시간이라그런지 쓸데없는 넋두리가 길어지네요.. ㅎㅎㅎ
마지막 날까지 별일없이 여행을 마치고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Good Night~!!! :)

.

.

.

.

 

 

 

.

.

.

.

 

 

 

.

.

.

.

 

 

 

.

.

.

.

 

 

 

.

.

.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