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산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부산야경/광안대교야경/마린시티야경/부산여행/부산 가볼만한곳]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산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부산야경/광안대교야경/마린시티야경/부산여행/부산 가볼만한곳]

 

처음부터 의도한 건 아닌데 어느 순간부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산야경이라는 제목으로

부산의 야경사진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부산만큼 화려하고 아름다운, 그리고 다양한 밤의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

과연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매력적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여담이지만 지금의 제가 있게 만들어준 사진이 바로 그분의 야경사진 한 장이며,

그분의 사진을 보면서 나도 저렇게 담고 싶다는 생각과 함께 사진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죠.

물~~론 제 사진이 아주 좋다는 뜻은 아니니 오해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직도 배움의 길이 먼 사진계의 모범생쯤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

(음... 사진계의 모범생 좋네요 ㅋㅋㅋㅋㅋ)

 

 

2012년 4월 22일

 

제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매립된다는 소문(?)이 무성한 수영만 요트경기장입니다.

부(富)의 상징인 요트가 정박해있는 이색적인 풍경과 동시에

마린시티의 마천루와 광안대교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아직 한창 공사 중인 아이파크의 호텔동이 완성된다면 한 번 더 와봐야 할 듯 해요.

 

언제나처럼 매직이 시작되기 전 모든 촬영준비를 마치고 하늘의 색이 서서히 변해가는 것을

두 눈과 간간히 눌러지는 셔터 소리를 통해 한껏 느껴봅니다.

 

 

수영만 요트경기장

 

 

 

 

마천루와 수영만 요트경기장

 

 

 

 

광안대교, 수영만 요트경기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산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부산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부산야경/광안대교야경/마린시티야경/부산여행/부산 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