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가을이 오면...[부산여행/가을사진/코스모스/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반응형


2011년 9월 3일 토요일

'가을이 오면 눈부신 아침햇살에 비친
그대의 미소가 아름다워요

눈을 감으면 싱그런 바람 가득한
그대의 맑은 숨결이 향기로와요

길을 걸으면 불러보던 그 옛노래는
아직도 내마음을 설레게 하네

하늘을 보면 님의 부드런 고운미소
가득한 저하늘에 가을이 오면~♪'

가을이 오면, 어느 때보다 문세형님의 노래를 많이 듣게 된다.
룰루 랄라 콧노래가 절로 나는 흥겨운 음악에서 '광화문거리'처럼 짠~해지는 곡까지...
언제 어디서 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의 음성은 특히 가을을 닮은듯하다.

가을이 길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을 해보며...


기장에 있는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에 기분 좋은 풍경이
그려진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찾아가보았다.
늦여름까지만 해도 한쪽은 해바라기가
다른 한쪽은 코스모스가 군락을 이루고 있었다는데,
아쉽게도 해바라기 꽃밭은 이미 갈아엎은 듯 했고
다른 한쪽에 있던 코스모스는 만날 수 있었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덩실덩실'
코스모스밭에서 춤추는듯한 허수아비들의 모습이 재미나다.
한복에 산발한 가발을 쓰고 있는 허수아비는 다소 무섭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아직 정오도 되지 않은 밝은 시간이었기에 신경 쓸 정도는 아니었다.
만약 어둑어둑해지는 시간이었다면 제법 무서웠을 듯....

'이리와~ 착하지~'


얼~쑤!


난 말이지...(씨익)


Put your hands up!!


바람에 나풀거리는 '코스모스'
그들은 내게 '이미 가을은 진작 왔어...' 라고 말하는듯했다.
그런데 왜? 왜 날씨는 이 모양이지? 라고 의문을 품는 것도 잠시
분홍빛깔의 코스모스의 향연을 넋을 잃고 바라본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부경대 수산과학연구소 '코스모스'


'잘가시게~ 또 보자구~ ^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