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칭찬받아 마땅한 스웨덴 감성 블루투스 이어폰, Sudio TRE

 리뷰 2017. 8. 3. 11:33 글 / 사진 : 용작가

  필독! 저작권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Copyright Notice)



반응형






이번 여름 시즌, 스웨덴 감성의 수디오에서 신제품 TRE가 출시되었어요.

TRE까지 벌써 5번째 제품 리뷰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Sudio의 Justin이 메일로 보냈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3일만에 DHL로 

TRE 화이트 버젼과 여름바다가 떠오르는 파란색 토트백이 같이 날아왔어요. 







파란색 토트백 증정 이벤트는 한정수량이라고 하네요. 


<Tote Bag Summer Campaign KOREA 2017>

1. 기한: 오늘 ~ 없어질 때 까지

2. 캠페인코드: Summerkiss

3. 캠페인 코드 혜택: 총 32% 할인(TAX FREE + 15%) + 무료 토트백(26000원)






'TRE'는 인이어 타입(In Ear Type)이었던 'VASA BLA'와 

헤드셋이었던 'Regent'에 이어 세번째 블루투스 제품이에요.

이번 제품은 오픈형 제품으로 인이어 타입이 맞지않은 분들에게 적합한데요.

오픈형임에도 윙팁이 달려있어 귀에 단단히 고정이 되더군요.







.

.

.




.

.

.




.

.

.








사실 처음 제품을 열어봤을때 윙팁이 너무 작아서 불량인줄 알았는데요...

(저는 윙팁이 귀둘레로 거는걸꺼라고 생각했었어요... ㄷㄷ)

귀에 맞춰 착용해보면서 윙팁의 제자리를 바로 깨닳을 수 있었어요.

착용감이 정말 좋았어요. 음질은 뭐 기본이고요... ^^











엉뚱이 귀에도 잘 붙어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수디오 AS에 대해서.... 제가 지난번에 리뷰했었던 

수디오 블루투스 헤드셋인 'Regent'의 부품 하나를 여행중에 잃어버려 

혹시나 AS가 가능한지 Justin에게 메일을 보내봤는데요. 

메일을 통해 모델명과 색상,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인적사항, 

제품의 문제점, 구매영수증 or 워린티카드 사진을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내용을 채워 답신을 보내고. 수일내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잃어버린 부품을 보내준게 아니라 아예 새제품으로 보내줘서 당황스러웠네요. ;;;

AS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ㄷㄷㄷ



무엇이든 특별하고 빠르게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그것도 24시간 안에...!

가능한 분야: 특별 할인 코드제공 / A/S 문제해결 / 무료 선물박스, 리젠트 탭 추가 등...

메일주소: Justin@sudiosweden.com







  그렇다고 전에껄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데 말이죠... ㄷㄷㄷ


 

 

 

 

2017. 08.  Sudio TRE Review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7.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