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일본/큐슈] 벳부 지옥온천순례 가마도 지옥을 가다.



반응형





유후인에서 산하나를 넘어가니 바로 벳부에 도착하더군요. 

벳부 지옥온천까지는 유후인 메인로드에서 40분 정도 걸렸고요. 
벳부는 시내 곳곳에서 수증기가 피어오르고 있었는데요. 
유후인보다 더 제대로 온천지역이란게 느껴졌습니다. 








벳부 지옥온천은 전부 9개의 지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일정상… 가마도 지옥 한군데만 둘러봤어요. 






가마도 지옥은 패키지 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뭉쳐야 뜬다’에 나왔던 곳이기도해요. 

그리고 그때 TV를 통해 가마도 지옥온천을 맛깔나게 

 소개하던 분을 봤는데, 저희가 갔을때도 계시더군요. 

(뭔가 유명인을 본듯한 그런 기분? ㅎㅎ) 









가마도 지옥은 생각했던 것 보다 규모가 많이 작았어요. 

다 둘러보는데 20분 정도? 급하게보면 10분도 가능할듯 했어요. 

그래도 족욕탕에서 파는 온천수에 삶은 계란과 옥수수, 

사이다 한모금해서 머무는 시간이 좀 늘어났네요. 









유명한 곳이라 한국 단체 관광객도 엄청 많더군요. 

그래서 족욕탕엔 발을 담그기는 싫었어요. ㄷㄷㄷ;;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가마도의 유명인을 만나 기분 좋았던 지옥온천 탐방이었습니다.



 

 

 

 

2017. 03.  kamado Jigoku, Japan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