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니콘 DSLR D500 출사기, 테라로사 수영점 in F1963



반응형




 이번 니콘 DSLR D500의 출사기의 

주제는 카페에서 즐기는 사진놀이입니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 가족과 테라로사 수영점(부산)에 다녀왔는데요. 

테라로사 수영점은 고려제강의 공장터였던 곳을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시킨 'F1963'안에 위치해있고, 지난 9월 3일에 오픈한 곳입니다.




와이어를 이용한 설치작품과 당시 사용했던 발전기,

기존 공장의 오래된 철판을 이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이곳이 공장이었다는 사실을 깔끔하게 보여주더군요.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 다뤘던 감각적인 카페인 

브라운핸즈 백제와 마산과도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브라운핸즈와 다른 점은 커피맛에서 비교를 불허한다는 사실이죠...

오늘의 커피로 아이스드립해서 마셨는데.... 음~ 행복한 맛과 향이었어요.

주문할때 테이크아웃잔으로 잘못 선택해서 살짝 아쉽!!;;









감각적인 공간이라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것도 역시 즐겁더군요.

연휴기간내내 우중충한 날씨라 살짝 가라앉아있던 기분도 업~업!!

왠지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부상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아니, 이미 명소로 소문났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엉뚱이와 함께 카페를 누비며 재미난 사진놀이를 많이 할 수 있었어요.

이번 촬영도 니콘 DSLR D500 과 16-80N Nikkor 렌즈로 했습니다. ^^

스트로브를 빼놓고가서 고감도 촬영이 많았어요.






.

.

.




  엉뚱이와 꽃과 철로만들어진 학


 



.

.

.




.

.

.




  흑백사진도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 


 



.

.

.




.

.

.




.

.

.




  함께여서 더 좋은 가족!


 



.

.

.




  Wire


 



.

.

.




.

.

.








  TERAROSA Su-young, Busan


 

주소 : 부산시 수영구 구락로 123번길 20, F1963

영업시간 : everyday 9am~9pm

주차 : P 비엔날레 주차장, 3시간 무료주차(영수증 지참시)


 

 


2016. 09.  테라로사 수영점 ⓒ 박경용

 

Photograph by PARK KYOUNGYONG
Copyright 2009-2016. PARK KYOUNGYONG All Rights Reserverd
Blog. http://YongPhotos.com

 



<본 포스팅은 Nikon D500 홍보를 목적으로 
니콘이미징코리아로부터 제품 대여 및 원고료를 지원 받았으며, 
직접 사용한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