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블로거들의 로망 티스토리 '초대장' 5분께 드릴께요~

 기타 2010. 11. 25. 18:03 글 / 사진 : 용작가

  필독! 저작권에 대한 공지사항입니다. (Copyright Notice)



반응형
제가 처음 티스토리를 가입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던 초대장 받기....^^;
직접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네요...

저는 기존 블로그 운영자들중 사진, 여행, 맛집의 주제를 가진 블로거에게 초대장을 나눠드리겠습니다.
더욱 넓고 자신만의 나래를 펼치는데 티스토리는 최고인듯합니다^^
리플에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주소를 남겨주시면 보고 제가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블로그 운영자님께는 죄송합니다만,
제가 초대한 분이 어느정도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셨으면 하는 바램때문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