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PHOTOS.COM

자연재해 수준의 부산 물난리 현장사진



반응형

 

집중호우로 무릅 이상 차오른 물, 그래도 이때까지는 걱정없었다.

 

 

 

 

어제 내린 집중호우로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는데요.
시간당 130mm에 달하는 기록적인 폭우였다고해요. 제가 일하는 동네인 수안동도 큰 피해를 입었는데요.
갑자기 불어나버린 물에 차량이 침수되고, 둥둥 떠내려가는 모습을 바로 눈앞에서 보았어요.. +_+;;;;;;

 

 


마치 스나미가 몰려오는듯 불과 2~3분사이에 엄청난 속도로 물이 차올랐고,
매장이 1층이라 손 쓸새도 없이 물이 정강이까지 차버렸고, 어마어마한 피해를 떠안게 생겼어요. ㅠㅠ
(사실 1층이긴해도 바닥과 높이차이가 50cm이상이라 물이 넘칠거라는 생각을 못했기도 했어요.)

 

 


동네 주민의 말을 들어보니 근처 온천천이 범람하면서 하수구물이 역류한거라고 하시던데,
하수구물이 도로 올라오다보니 악취도 심하고 시커먼 뻘도 가득하네요...
복구를 해야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써야할지 막막합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물을 빼냈고,
오늘은 나머지 청소와 손실된 제품을 정리해서 보고해야할 것 같아요. 걱정되네요... ㅠㅠ;; 

 

 

 

어제 폭우로 인해 차량침수는 물론이고 지하철 운행중단 되기도 했어요.

그리고 사망자가 4명이나 발생했다고 하는데.... 안타깝습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빌어요. 

 

 


아이폰으로 촬영한 어제의 물난리현장 사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으신분 모두 빠른 복구를 하시길 기원합니다.

 

 

 

 

 

 

 

.

.

.

.

 

 

끝을 모르고 쏟아지던 비

.

.

.

.

 

 

불과 몇분만에 마을은 물에 잠겨버렸다.

.

.

.

.

 

 

아! My Car..... 다행히 정상운행되네요.

.

.

.

.

 

 

매장에도 정강이까지 물이 차올랐다. 모래포대를 받쳐놨지만 무용지물...ㅠㅠ

.

.

.

.

 

 

CG가 아닌 리얼상황... 하.... -_-;;;

.

.

.

.

 

 

이쯤되면 모두 멘붕이다.

.

.

.

.

 

 

유유자적 떠나니던 생수통이 야속하다.

.

.

.

.

 

 

반응형